현재 위치
  1. 게시판
  2. 뉴스

뉴스

뉴스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VJ Center, WT2 Plus 인공지능 통역 이어폰과 방송장비로 ‘스마트디바이스쇼 2019’ 눈길
작성자 BY. 브이제이센타 (ip:)

<사진 SB미디어 제공>


창의적인 컨텐츠 제작을 위한 다양한 장비를 선보이는 VJ센터(대표 변미경)가 스마트디바이스를 선보이는 ‘키타스 2019’에 참가해 ‘WT2 PLUS 통역 이어폰’과 1인 크리이에터를 위한 ‘VJ 스마트 건 플러스’ 제품을 선보여 주목을 받았다.


VJ Center는 혁신적인 기술과 SNS 인프라 및 커뮤니티를 통해 1인 방송을 하는 크리에이터를 위한 참신한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 기업이다. 특히 스마트기기를 활용하여 다양한 영상 컨텐츠를 제작 및 서비스할 수 있도록 플랫폼과 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 ‘스마트디바이스쇼 2019’를 통해 VJ 센터가 선보인 제품은 2가지 영역의 제품으로서 실시간 번역이 가능한 ‘WT2 Plus 인공지능 통역 이어폰’과 촬영 장비인 ‘VJ 스마트 건 플러스’이다.


새롭게 선보인 WT2 Plus 인공지능 통역 이어폰은 귀에서 귀로 전달하는 자연스러운 소통을 36개국 언어, 84개 엑센트로 가능하도록 해주는 제품이다. 기본적으로는 이어폰을 통해 서로 착용하여 사용하거나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사용할 수 있으며, 이어폰은 약 5시간 정도 연속사용이 가능하다. 통역 인터벌은 1-3초 사이이며, 95%의 높은 정확성을 선보이는 WT2 Plus는 APP을 기반으로 조용한 환경에서의 동시통역, 시끄러운 환경에서 사용하는 터치모드, 단순 문답용의 스피크모드로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다. 2개의 이어폰을 각각 사용하기 때문에 번역 언어를 미리 설정하면 음성으로 안내해주며, 대화내용을 스마트폰에 저장하여 이메일로 발송 하는 등 번역 내용을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다.




VJ 스마트 건 plus 는 삼각대와 핸드그립 2가지 변형 사용이 가능한 기능성 제품과 트리플 마운트를 통해 조명과 스마트폰을 모두 들고 찍거나 거치해서 사용하는 것이 가능한 1인 크리에이터 야외활동용 제품이다. 트리플 마운트 헤드는 3개의 제품을 각각의 높이를 통해 배치할 수 있어 간섭이 적으며, 견고하고 튼튼한 알루미늅 홀더와 각도 조절 앵글헤더로 스마트폰의 영상 촬영을 보다 수월하게 진행할 수 있다. 또한 이 장비에 필요한 무선 마이크 장비와 LED 장비도 자체적으로 유통하고 있기 때문에 방송장비 세트를 모두 구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VJ센터 관계자는 “WT2 PLUS 번역 이어폰의 경우 해외업무 담당자, 바이어, 관광객을 위해 활용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서 첫선을 보였으며, 1인 방송을 위한 솔루션 장비들은 기본적인 장비와 함께 연계하여 사용할 수 있는 다양성을 통해 언제 어디서나 방송을 할 수 있는 확장성을 가지고 있다. 약 20여년간 에이스텔 방송기술사업의 노하우를 기반으로 만들어진 제품들로서 늘어가는 1인미디어 시장에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KITAS 2019 를 통해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 VJ센터의 제품들은 홈페이지와 스마트스토어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첨부파일 202860_203103_4421.jpg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스크롤-업!
스크롤-다운!